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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얼굴 모델링을 로우 폴리 모델링을 하였습니다  

먼저 실린더 오브젝트를 생성한 다음 5, 1,12  넣습니다 

그리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convert to:  -> convert to Editable poly를 선택하여 오브젝트를 모델링할 수 있는 폴리곤으로 만듭니다 

 

오른쪽 배경에 있는 백그라운드 그림을 바탕으로 버텍스를 옮기면서 얼굴형상을 만듭니다 

 

정면 백그라운드 그림을 바탕으로 폴리곤 오브젝트 버택스를 욿직이며 형태를 맞춥니다 

 

 

정수리 부분에 아래그림과 같이 edge를 추가합니다 

 

정수리 부분을 버텍스를 욺직이며 정렬합니다 

 

폴리곤 오브젝트 정면에서 절반을 지움니다 

 

 

폴리곤을 선택하고  Modifier List 에서 Symmetry를 선택합니다 

 

옆모습을 다듬습니다 

 

Edge를 추가하여 버텍스를 다듬습니다

 

 

눈 언저를 부분 polygon을 선택한 다음 Inset 를 눌러서 아래 그림과 같이 합니다  

 

 

입 주위 부분의 Polygon을 선택한 후 Extrude을 누른 후 다듬습니다 

 

옆모습의 버택스를 옮기며  백그라운드 그림과 같이 눈 주위와 입 주위를 다듬습니다 

 

 

입 주위의 edge 3개 추가합니다 

 

버택스를 옮기며 다듬습니다 

 

 

edge를 추가 합니다 

 

 

 

cut 기능을 이용하여 edge를 추가합니다 

 

귀부분의 면을 선택하여 Inset 를 누릅니다 

 

 

옆 그림에 맞추어 버택스를 욺직입니다 

 

 

귀 부분 면을 선택하여 extrude 시킵니다 

 

볼 쪽에 edge를 추가 합니다 

 

 

완성하였습니다 ㅎㅎ

manHead01.max
0.77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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