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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를 이용하여 인체 모델링 몸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실린더 모형을 아래 그림과 같이 5,1,12 를 맞추고 생성합니다 

3ㅇ

 

백그라운드 배경에 맞게 버텍스를 조정하여 맞춥니다 

 

 

Extrude를 사용하여 두 번 위쪽 면을 두 번 올려 줍니다 

그리고 목 모양에 버텍스를 움직이며 그림에 맞춥니다 

 

 

 

 

옆 모양에 버텍스 3줄 추가 하여 모양을 맞춥니다 

 

절반의 폴리곤을 선택하여 오른쪽 면을 없애줍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Symmetry 명령을 주어서 오른쪽에 같이 움직이는 폴리곤을 나타나게 합니다

실린더를 생성하여 파라미터 값을  5,1,8을 맞추고  팔 모양에 맞춥니다 

 

선 2줄을 추가 합니다 

 

 

팔 모양에 버텍스를 움직입니다 

 

어깨 면4개를 선택하고 Extrude 합니다 

 

팔과 몸통을 attach 합니다   그리고 팔을 서로 연결하기 위해서 중간에 있는 cap을 삭제합니다 

 

 버텍스 에서 Target Weld 기능을 이용하여 팔과 몸통을 붙여줍니다 

 

 

실린더를 생성하여 파라미터 값을 5,1,8 로 맞춥니다 

 

선을 추가 하고 다리 모양에 버텍스를 맞춥니다 

 

에지 선택하고 Bridge 시키고 connect 기능으로 3줄 추가합니다 

 

다리 폴리곤을 attach 시키고 cap을 삭제 합니다 

그리고 Target Weld 기능으로 몸통과 연결합니다 

 

몸통에 엣지 2줄 추가합니다

 

 

 

Extrude 기능으로 면을 뽑아 올립니다 

 

 

허리와 엉덩이 부분을 버텍스를 움직이며 맞춥니다 

 

 

엉덩이 부분에  cut 기능을 이용하여 에지를 추가합니다 

 

 

 

 

몸통을 백그라운드 모양에 잘 맞추고 완성합니다 

 

manBody2018.max
0.88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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