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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맥스에서 모델링한 오브젝트를 유니티 엔진으로 임포트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3D맥스에서 모델링한 오브젝트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선택한 오브젝트를 File -> Export -> Export Selected를 선택합니다
만약 맥스에서 작업한 모든 오브젝트를 가져오고 싶으면 윗 쪽에 있는 Export를 선택하면 됩니다
Save as type을 FBX 파일을 선택하고 이름을 파일 네임을 적고 저장합니다
FBX Export 옵션에서 텍스트 파일을 가져오기 위해서 Enbed Media -> Embed Media을 체크합니다
그리고 Up Axis Y-up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uniy 3D 좌표에서는 y 축을 중심축으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ok 합니다
unity 엔진으로 가서 Assets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고 Import New Asset을 누릅니다
맥스에서 저장한 FBX 파일과 오브젝트의 맵핑 파일을 두 개 선택하고 Import 합니다
unity Assets에서 맥스에선 변환한 FBX 파일과 맵핑 파일이 들어 왔는지 확인하고 오브젝트를 끌어서 하이라키에 올려놓으면 오브젝트와 맵핑파일이 연결되어 잘 나오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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