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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시간에 이어서 비행기 총알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projectiles폴더를 찾아 roket 텍스쳐를 선택한다음 inspector에 속성을 그림과 같이 바꿉니다
속성을 바꾼 텍스쳐를 Hierarchy에 드래그하여 Scene에 보이게 합니다
그리고 roket을 회전 시켜 z값을 90으로 합니다
그림과 같이 회전한 상태
Rocket 스크립트를 생성합니다
Rocket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Rocket스크립트를 rocket오브젝트에 붙힙니다
rocket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tog를 생성합니다
Rocket 태그를 생성합니다
rocket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태그를 Rocket을 선택합니다
태그를 붙히고 그림과 같이 Rigidbody2D 와 BoxCollider2D를 붙힙니다 그리고 Kinematic을 선택하고 isTrigger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roket 프리팹을 만들고 Hierachy에 있는 rocket 오브젝트는 삭제 합니다
Player스크립트를 선택하고 스크립트를 수정합니다
그림과 같이 빨간 부분을 추가 하였습니다
로켓을 0.5초간 생성하는 스크립트를 만듭니다
Player오브젝트를 선택하고 rocket 프리팹을 연결합니다
로켓이 잘나가는 것을 확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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