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이간은 적의 전투기를 움직여 보겠습니다

Assets에 있는 enemies 폴더에 boarder를 드래그하여 Herarchy에 올려 놓습니다

그리고 이름을 Enemy 라고 바꿉니다



Scripts폴더에 Enemy 스크립트를 생성합니다





public class Enemy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moveSpeed = 0.5f;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void MoveControl()

    {

        float yMove = moveSpeed * Time.deltaTime;

        transform.Translate(0, -yMove, 0);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MoveControl();


    }

}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작성한 스크립트를 Enemy 오브젝트에 드레그 하여 붙힙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Enemy 오브젝트가 위에서 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