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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3D 엔진 다운로드 


게임 리소스 다운로드



유니티3D 작업창 


씬 뷰(Scene) : 게임 제작을 위해 제공되는 씬이(scene)라는 3차원 공간을 편집 하도록 도와 주는 공간


계층뷰(Hierarchy) : 씬에 배치된 물체의 정보를 보여주는 공간  계층구조로 구성되어 있어서 계층 뷰라고 합니다 


프로젝트 뷰(Project) : 프로젝트 제작에 재료로 사용되는 에셋을 관리하는 공간 


인스펙터 뷰(Inspector) : 물체 및 에셋의 상세한 속성을 지정할 때 사용되는 뷰 입니니다


게임뷰 (Game) : 게임 제작이 완료되면 툴바의 플레이 버튼을 눌러 활성화되는 뷰입니다 이곳에서는 제작된 게임이 어떻게 동작하는지 미리 볼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뷰에서 Assets 을 눌러 오른쪽 마우스를 누르면  Creat -> Folder 를 생성하고 그림과 같이 

이름을 Graphic  , Scenes 라고 합니다 


Scenes 폴더에 Scene을 생성하고 이름을 Game 이라 합니다 

 


                                         유니티를 열고 게임 리소스를 다운 받아 에셋에 Graphic 폴더를 만들어 게임 리소스를 다움받아 Graphic 폴더에 집어 넣습니다

리소스를 유니티 Assets -> Graphic 에 몽땅 드레그하여 집어 넣어요

그림과 같이 폴더들이 생기면 됩니다 




2. 그리고 Player폴더에 ship2을Hierarchy에 올려 놓고 이름을 Player로 바꿉니다



3.  Game화면에서 디스플레이를 그림과 같이 설정하고 바꿉니다




4.메인카메라(Main Camera)를 선택하고 인스펙터에 사이즈를 1  로합니다



그림과 같은 모습이 되도록합니다


To bo contin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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