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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 -> Asset Store를 들어갑니다

 

window -> Asset Store

 

Asset Store에서 unity-chan을 입력하고 찾기 버튼을 누릅니다

Asset Store -> unity-chan

 

 

임포트 합니다

import

 

 

 

 

전체 파일 임포트

 

 

 

 

 

 

 

 

project 안에 unity-chan! 폴더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nity-chan! 폴더 생성

 

 

Models 안에 있는 unity chan 오브젝트를 드래그하여 Hierarchy에 올려놓습니다 

 

 

캐릭터 의 모습

 

 

 

 

 

 

 

 

카메라를 캐릭터 중심에 잡아놓고 GameObject -> Align with View를 클릭합니다 

GameObject -> Align with View 

 

 

unity chan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Inspector 창에 이름과 tag를 Player라고 바꿉니다 

 

 

Project Assets에 새폴더를 만들고 이름을 Animator 라합니다

Animator 폴더 생성

 

Animator 폴더를 선택하고 Assets - > Animator Controller를 클릭합니다

 

 

Animatro Controller 이름을 PlayerControl 라고 바꿉니다

PlayerControl 생성

 

 

PlayerControl를 두 번 클릭하여 들어가면 나오는 화면

 

unity-chan! -> Unity-cha! Model -> Art -> Animations의 폴더를 들어가서 unitychan_WAIT00 -> WAIT00을 드래그하여 그림과 같이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그림과 같이 Player를 선택하고  PlayerCotrol을 드래그해서 Player의 Inspector에서 Animator에 드래그하여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Player 가 기본 동작으로 Idle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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