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 -> Asset Store를 들어갑니다
Asset Store에서 unity-chan을 입력하고 찾기 버튼을 누릅니다
임포트 합니다
전체 파일 임포트
project 안에 unity-chan! 폴더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odels 안에 있는 unity chan 오브젝트를 드래그하여 Hierarchy에 올려놓습니다
카메라를 캐릭터 중심에 잡아놓고 GameObject -> Align with View를 클릭합니다
unity chan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Inspector 창에 이름과 tag를 Player라고 바꿉니다
Project Assets에 새폴더를 만들고 이름을 Animator 라합니다
Animator 폴더를 선택하고 Assets - > Animator Controller를 클릭합니다
Animatro Controller 이름을 PlayerControl 라고 바꿉니다
PlayerControl를 두 번 클릭하여 들어가면 나오는 화면
unity-chan! -> Unity-cha! Model -> Art -> Animations의 폴더를 들어가서 unitychan_WAIT00 -> WAIT00을 드래그하여 그림과 같이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그림과 같이 Player를 선택하고 PlayerCotrol을 드래그해서 Player의 Inspector에서 Animator에 드래그하여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Player 가 기본 동작으로 Idle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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