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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project를 생성하고 Scenes 폴더를 생성 한다음 Scene 이름을 RPGGame 을 하고 저장 합니다
GameObject -> Terrain 을 생성 합니다
Terrain 생성한 모습
그리고 Window -> Asset Store 를 열고 Standard Assets 을 찾아 임포트 합니다
Standard Assets에서 임포트 하면 unity Asset 에 임포트 할 SurfaceTexture 을 선택하고 import 합니다
그리고 생성된 Terrain 을 선택하고 Inspector 창에서 브러쉬 모양을 선택한후
PaintTexture 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Edit Terrain Layers 를 누르고 create Layer 에서 GrassHillAlbedo 를 선택하여 Terrain 전체를 색깔을 덮습니다
그리고 다시 Edit Terrain Layers 를 누르고 create Layer 에서 GrassRockyAlbedo 를 선택하고
brush Size 를 19
Opacity 를 100 로 합니다
Terrain 에 브러쉬를 모양이 나오면 그림과 같이 길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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