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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project를 생성하고 Scenes 폴더를 생성 한다음 Scene 이름을 RPGGame 을 하고 저장 합니다

 

씬 저장

 

GameObject -> Terrain 을 생성 합니다

GameObject -> Terrain 

 

 

Terrain 생성한 모습

Terrain 생성

 

그리고 Window -> Asset Store 를 열고 Standard Assets 을 찾아 임포트 합니다

Asset Store 

 

 

 

 

 

 

 

 

 

 

 

 

 

 

Standard Assets에서  임포트 하면 unity Asset 에 임포트 할 SurfaceTexture 을 선택하고 import 합니다

SurfaceTextures 만 선택 임포트

 

 

 

그리고 생성된 Terrain 을 선택하고 Inspector 창에서 브러쉬 모양을 선택한후 

 

PaintTexture 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Edit Terrain Layers 를 누르고 create Layer  에서 GrassHillAlbedo 를 선택하여 Terrain 전체를 색깔을 덮습니다

그리고 다시 Edit Terrain Layers 를 누르고 create Layer 에서 GrassRockyAlbedo 를 선택하고 

brush Size 를 19

Opacity 를 100 로 합니다

 

Terrain 속성

 

 

 

Terrain 에 브러쉬를 모양이 나오면 그림과 같이 길을 만듭니다 

Terrain 길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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