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DS MAX 모델링 비행기 만들기 F-86 세이버를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 3DS MAX를 배우고 있는 중이어서 3DS MAS Tool 기본적인 모델링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바라본 모습

 

 

 

 

측면

 

측면 모습이 참 잘나온 것 같습니다 

특히 곡선 부분을 만들기가 어려운데 잘 뺐습니다

 

측면2

측면 2도 조명과 어울려져 멋져 보이네요 ㅎㅎ

 

뒷모습

모델링할 때 f-86 전투기 사진을 많이 보고 만들었습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균형 있게 잘 나왔네요 ㅎㅎ

다음엔 UV 배워서 색깔을 덮어 보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