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레인을 만들고 배경으로 만들어 넣습니다
하이라키 뷰에 큐브를 생성합니다
빈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이름을 Player이름을 넣고 포지션을 리셋합니다
Player 오브젝트에 Cube를 자식으로 넣고 스케일을 아래그림과 같이 5,2,5로 합니다
그리고 Main Camera도 Player자식으로 넣고 아래그림과 같이 Transform을 바꾸어 줍니다
게임뷰에서의 Player 모습
터레인 적당한 곳에 Player를 놓습니다
작업창에서 Window > Sequencing > Timeline을 생성합니다
하이라키 뷰에서 빈오브젝트를 생성하고 이름을 Master Timeline 으로 합니다
Master Timeline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Timeline 창에서 Create 버튼을 누르고 Timeline이름으로 폴더를 생성하여 Master Timeline에 Playable Director 형식의 Component를 생성합니다
Timeline창에서 + 버튼을 클릭하고 Animation Track을 생성합니다
그리고 Player오브젝트를 드래그 하여 빈 곳에 넣습니다
빨간 아이콘을 누릅니다
Player 오브젝트 Transform을 움직이면 움직임에 반응하여 빨간 창으로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 하얀 막대선을 타임에 옮기고 오브젝트를 움직이면 타임라인에 도트표시가 나타남니다
타임라인 제어창을 열고 타임라인을 Seconds로 바꿉니다
타임라인 막대기를 옮기면서 Player 위치를 각각 변화시켜줍니다
타임라인에 도트가 찍힌 모습입니다
타임라인 Play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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